유니티 이수지, 10월 결혼 "제 삶, 로코로 만들어 주는 분"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가수 겸 배우 이수지. 이수지 인스타그램가수 겸 배우 이수지. 이수지 인스타그램그룹 디아크(THE ARK)와 유니티(UNI.T) 출신인 가수 겸 배우 이수지가 결혼한다.

이수지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를 올려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수지는 "저에게 가장 귀한 꿈이 생겼습니다. 변함없이 저를 사랑해 주는 한 사람을 만나 올해 10월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썼다.

예비 신랑에 관해서는 "어릴 적 아빠 같은 사람을 만나고 싶었던 저에게 아빠의 다정함과 섬세하고, 따뜻한 마음을 닮은 사람"이라며 "표현에 인색한 저에게 사랑을 표현하는 법을 알려주고, 먼저 낮아지고 헌신하는 사랑을 삶으로 보여주는 사람, 정말 작은 것에 가득 행복할 수 있는 것을 알려주며 영화를 좋아하던 제 삶을 하루하루 로코 영화로 만들어 주는 분입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그렇게 완벽하지는 못한 저희 두 사람이 서로의 약함을 채워주며 하나가 되려 합니다. 워낙 어릴 때 데뷔하게 되어 제가 성장하는 모습을 오래 봐오신 분들이 많아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실 거라 생각되어 떨리는 마음으로 펜을 들었지만, 그 어느 누구보다 저의 모든 시간을 사랑으로 함께해 주신 분들인 걸 알기에 기쁜 마음으로 마음을 담게 되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언제나 가수 이수지, 배우 이수지를 넘어 한 사람으로서의 이수지의 모든 삶의 순간을 응원해 주시고 지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가정을 이룬 제 삶이 더 기대가 됩니다. 무엇보다 사랑의 힘이 참 크다는 것을 알게되어 기쁩니다"라며 "여러분께 감사한 마음을 다 담기엔 턱없이 작은 편지이지만.. 함께 축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 정말 많이 사랑합니다! 샬롬!"라고 글을 맺었다.

1998년생인 이수지는 2015년 디 아크 싱글 앨범 '섬바디 포 라이프'(Somebody 4 Life)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 더 유닛'에 출연해 대중 투표를 통해 프로젝트 걸그룹 '유니티'로 2018년 5월 재데뷔했다. '핸드메이드 러브' '멜론드라마' 등 방송에도 출연했으며 다양한 광고 모델로 활약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