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충남 금산군, 금산군여성단체협의회 금산세계인삼축제 홍보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금산군여성단체협의회 금산세계인삼축제 홍보. 금산군 제공금산군여성단체협의회 금산세계인삼축제 홍보. 금산군 제공
충남 금산군은 금산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영자)가 제41회 금산세계인삼축제 성공 개최를 기원하며 홍보에 적극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
 
금산군에 따르면 금산군여성단체협의회 회원 30여 명은 4일 공주와 예산 휴게소를 방문해 축제 홍보물을 나눠주며 주제 및 특징을 소개하고 금산의 경관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설명했다.
 
또 같은 날 충남도청 문예회관에서 열린 충청남도여성대회 현장에서도 참가자 1000여 명을 대상으로 축제에 관한 개별 홍보를 함께 추진했다.
 
금산군여성단체 회원들은 매년 금산인삼축제에서 방문객 안내, 휠체어 대여, 청소 봉사 등을 실천하며 축제의 가치를 높이고 있으며 양성평등과 지역발전을 위한 노력을 통해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전하고 있다.
 
금산군여성단체협의회 김영자 회장은 "제41회 금산세계인삼축제에 많은 분이 찾아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위원들과 홍보에 나섰다"며 "앞으로도 지역발전과 문화 확산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41회 금산세계인삼축제는 '엄마, 행복하세요'를 주제로 오는 10월 6일부터 15일까지 10일간 금산세계인삼엑스포 광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