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울산 일산해수욕장에 '코리아 둘레길' 쉼터 개소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울산 동구 일산해수욕장 관광안내소 2층에 설치된 해파랑 쉼터. 동구청 제공 울산 동구 일산해수욕장 관광안내소 2층에 설치된 해파랑 쉼터. 동구청 제공 
울산 동구 일산해수욕장 관광안내소에 '코리아 둘레길 쉼터' 중 하나인 해파랑 쉼터가 1일 문을 열었다.

해파랑 쉼터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전국 단위로 추진하고 있는 '코리아 둘레길 쉼터 운영 프로그램' 사업의 하나로 조성됐다.

코리아 둘레길은 동·서·남해안 등 한반도 가장자리를 중단없이 연결하는 4544km의 장거리 걷기 여행길을 말한다.

해파랑길 8 · 9 코스 완주를 인증한 사람에게 주어지는 완주 기념 배지. 동구청 제공해파랑길 8 · 9 코스 완주를 인증한 사람에게 주어지는 완주 기념 배지. 동구청 제공
동구는 해파랑 쉼터 개소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해파랑길 8 · 9 코스 완주를 인증한 사람에게 완주 기념 배지와 슬로건 타월을 증정한다.

배지는 대왕암공원과 일산해수욕장의 노을을 배경으로 한 출렁다리를 이미지화했다.

동구는 선착순 500명에게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시즌별 디자인 배지 제작을 계획하고 있다.

완주 인증은 코리아둘레길 길잡이 어플 '두루누비'를 통해 완주 스탬프를 획득하면 된다.

해당 스탬프를 해파랑 쉼터에 상주하는 직원에게 보여주면 배지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