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정규 3집으로 10월 13일 컴백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오는 10월 13일 정규 3집 '이름의 장: 프리폴'을 발매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공식 페이스북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오는 10월 13일 정규 3집 '이름의 장: 프리폴'을 발매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공식 페이스북최근 미국에서 열린 롤라팔루자 무대를 성황리에 마친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가 10월 컴백을 확정했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오는 10월 13일 세 번째 정규앨범 '이름의 장: 프리폴(FREEFALL)'을 발매한다고 30일 밝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그동안 앨범과 앨범, 시리즈와 시리즈를 엮어 하나의 이야기를 만드는 방식으로 동시대 청춘이 겪는 성장을 노래했다.

올해 1월 낸 미니 5집 '이름의 장: 템테이션(TEMTATION)'은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1위를 차지했다. 타이틀곡 '슈가 러시 라이드'(Sugar Rush Ride)는 오는 9월 12일(현지 시간) 미국에서 열리는 2023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2023 MTV Video Music Awards)에서 '베스트 K팝' '올해의 푸시 퍼포먼스' 등 2개 부문 후보에 올랐다.

9개월 만에 돌아온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정규 3집 '이름의 장: 프리폴'은 오늘(30일) 오전 11시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