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부산 해운대 호텔 지하 화재…투숙객 대피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부산소방재난본부, 20일 오전 10시 대응 1단계 발령
대피하던 투숙객 연기 흡입…화재 확대는 없는 것으로 알려져

20일 부산 해운대구의 한 호텔 지하에서 불이 나 소방당국이 대응 1단계를 발령하고진화와 구조 작업을 벌이고 있다. 부산 해운대구청 제공20일 부산 해운대구의 한 호텔 지하에서 불이 나 소방당국이 대응 1단계를 발령하고진화와 구조 작업을 벌이고 있다. 부산 해운대구청 제공
부산 해운대의 한 호텔 지하에서 불이 나 소방당국이 대응 1단계를 발령하고 진화에 나섰다.

20일 오전 9시 30분쯤 부산 해운대구의 한 호텔 지하에서 불이 났다.

호텔에 설치된 화재 속보 설비로 신고를 접수한 소방당국은 곧바로 장비와 인력을 동원해 진화에 나섰다. 오전 10시에는 대응 1단계를 발령했다.

20일 부산 해운대구의 한 호텔 지하에서 불이 나 소방당국이 대응 1단계를 발령하고진화와 구조 작업을 벌이고 있다. 부산소방재난본부 제공20일 부산 해운대구의 한 호텔 지하에서 불이 나 소방당국이 대응 1단계를 발령하고 진화와 구조 작업을 벌이고 있다. 부산소방재난본부 제공
소방당국은 현재 진화와 함께 투숙객 등에 대한 구조 작업을 벌이고 있다.

지금까지는 불길이 다른 층으로는 옮겨붙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대피 과정에서 투숙객 등 일부가 연기를 마셔 현장 조치를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불이 난 호텔은 지상 30층짜리 대형 건물로, 지하층은 대부분 주차장이나 기계 시설로 사용되고 있다.

소방당국은 불을 완전히 끄는 대로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할 예정이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