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신성델타테크, 창원상의 '도네이션 릴레이 캠페인' 2호 동행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창원상의 제공창원상의 제공
신성델타테크(주)(대표이사 문준명)가 창원상공회의소(회장 구자천)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기철)가 공동 추진하는 보훈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동행 '2023 도네이션 릴레이 캠페인' 제2호 동행자로 참여하며 기부금 1천만 원을 전달했다.
 
세탁기, 건조기, 청소기 등 생활가전 제품과 2차전지 부품을 전문으로 생산하고 최근 로봇사업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한 신성델타테크(주)는 '이웃사랑'이라는 경영이념 아래 발전기금, 장학금, 이웃돕기 성금 기탁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기업의 이익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관내 보훈 가족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창원상의,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함께 추진한다. 지난 5월 2일 창원상공회의소가 제1호 동행자로 기부금 1100만원을 전달했고, 오는 6월 9일까지 릴레이 방식으로 모금을 이어간다.
 
구자천 창원상의 회장은 "올해도 경영환경이 어려울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곳이 많다"며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추진하고 있는 이번 캠페인에 많은 기업인들이 동참해 주실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1

새로고침
  • GOOGLE대건고2024-03-25 11:23:21신고

    추천0비추천0

    아직 nba는 커리의 시대임.현 세대에 최고의 선수는 르브론 제임스라고 해도,커리는 2010년대에 농구 패러다임을 바꾼 농구하면 빼놓을수 없는 선수중에 한명이다 앞으로 부상없이 커리어 잘 마무리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