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 싸이커스. KQ엔터테인먼트 제공신인 남성 아이돌 그룹 싸이커스(xikers)의 새로운 타이틀곡 '록스타'(ROCKSTAR) 뮤직비디오가 오늘(24일) 0시 공개됐다.
'록스타'는 지난달 30일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도어벨 링잉'(HOUSE OF TRICKY : Doorbell Ringing)의 두 번째 타이틀곡이다.
싸이커스만의 포스트 펑크 장르 음악인 '록스타'는 소년 10명의 꿈과 역동감을 표현했다. 톡톡 튀는 가사와 중독성 높은 멜로디가 돋보인다.
뮤직비디오는 푸른빛을 향해 손을 뻗은 민재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드라마와 애니메이션이 합쳐진 듯한 복합적인 영상미를 통해 몰입도를 높였다. 싸이커스 멤버들은 끓어오르는 열망을 가진 소년들로 등장해 다이내믹한 에너지를 전한다.
멤버들의 목에 새겨진 문구가 계속 강조돼, 싸이커스 세계관 콘텐츠와의 연결고리를 유추하게 만드는 점도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다.
싸이커스는 지난달 30일 데뷔한 KQ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보이그룹이다. 민재, 준민, 수민, 진식, 현우, 정훈, 세은, 유준, 헌터, 예찬으로 이루어져 있다. 첫 번째 타이틀곡 '도깨비집'(TRICKY HOUSE)에 이어 '록스타'로 이번 주부터 음악방송 활동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