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100배 줌으로만 보인다···초소형 옥외광고 '갤럭시력표' 프로젝트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내달 7일까지 삼성 스토어 10개 매장에 설치된 옥외광고 S23 등 갤럭시로 촬영 후 인스타 게시
추첨 통해 갤럭시 S23 울트라, 갤럭시 버즈2 프로 등 경품 증정
삼성전자, '소셜 엑스'의 첫 프로젝트, 향후 고객 체험이벤트 기획해 소통 강화

삼성스토어 일산점에 설치된 초소형 옥외광고 '갤럭시력표'. 삼성전자 제공삼성스토어 일산점에 설치된 초소형 옥외광고 '갤럭시력표'. 삼성전자 제공
NOCUTBIZ

삼성전자는 '갤럭시 S23 울트라'의 100배 줌 카메라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력표' 이벤트를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갤럭시력표'는 '갤럭시'와 '시력검사표'의 합성어이다. 삼성전자는 A4용지 절반 정도 크기의 초소형 옥외광고를 10개 삼성스토어 매장 외벽 또는 옥상에 설치해 갤럭시 울트라 S23의 100배 줌 시력(?)으로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삼성스토어는 홍대, 대치, 청담, 서초, 강북, 일산, 연수송도, 부천중동, 마곡, 강서점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자신의 갤럭시 S23∙S22∙S21 울트라의 '스페이스 줌' 기능을 이용해 옥외광고 내용을 촬영하고, 해당 이미지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갤럭시력표'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삼성전자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 S23 울트라와 갤럭시 버즈2 프로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갤럭시력표 이벤트는 삼성전자가 고객들과 소통을 위해 새롭게 시작하는 '소셜 엑스(Social X)'의 첫번째 프로젝트이다 . X는 틀에 갇히지 않은 '실험적(Experimental)'인 방식을 통해 소비자들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하고, 이를 통해 '기하급수적(Exponential)'으로 영향력이 확산된다는 의미를 담고있다.
 
삼성전자 글로벌마케팅실장 이영희 사장은 "소셜 엑스 프로젝트는 새롭고 이색적인 경험을 즐기는 고객들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하는데 기여할 것"이라며 "갤럭시력표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삼성전자의 브랜드와 제품을 보다 다채로운 방식으로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젝트를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