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타임' 김현재 학폭 의혹에 "단호한 조처할 것"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JTBC '피크타임' 출연자 김현재. 방송 캡처JTBC '피크타임' 출연자 김현재. 방송 캡처JTBC '피크타임'이 출연자 김현재 학폭(학교 폭력) 의혹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피크타임' 제작진은 9일 공식 입장을 내고 "김현재군에게 제기된 학폭 의혹으로 불편해하시고 진위를 궁금해하실 시청자 여러분께 지금까지 제작진이 파악한 바를 알려드리는 것이 도리라 생각해 몇 가지 말씀드리고자 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우선 제작진은 학폭을 옹호할 마음이 전혀 없으며 단지 누구도 선의의 피해자가 되지 않도록 사실 파악에 신중을 기하고 있다는 점, 그래서 시간이 다소 걸리고 있다는 점을 분명히 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김현재의 중학교 학폭 의혹에 대한 사실 규명을 위해 여러 확인을 거치고 있다.

제작진은 "양측 주장이 엇갈리고 있고, 저희 제작진 역시 양측의 기억과 주장만으로는 현재 시점에서 명확한 결론을 내리기 어렵다"며 "김현재군의 중학교 시절 담임 선생님과 교과 선생님, 교우들 그리고 거주했던 지역의 경찰관 등에게 그 당시 상황에 대해 여쭙는 등 최대한 빠른 사실 확인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부연했다.

학폭 사실이 확실해지면 추가 조치가 이뤄질 전망이다.

제작진은 "이후 밝혀진 사실 여부에 따라 합당하고 단호한 조처를 할 것임을 다시 한번 약속 드린다. 앞으로도 시청자 여러분과 투명하게 소통하겠다는 점 아울러 말씀드린다"고 약속했다.

최근 온라인 상에서 JTBC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크타임'에 출연 중인 김현재가 학폭 가해자라는 의혹이 제기됐다. 폭로자는 글을 통해 김현재로부터 오랜 시간 가스라이팅을 당해 '피크타임'을 보며 불안 증세와 구토감을 느끼게 됐다고 토로했다. 그러나 김현재는 지난 8일 방송에서도 편집 없이 등장해 논란이 일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