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암스테르담·파리 등 유럽 투어 마쳐…10만 팬 환호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KQ엔터테인먼트 제공KQ엔터테인먼트 제공그룹 에이티즈(ATEEZ)가 유럽 7개국을 돌며 10만 팬들과 만났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일과 8일(현지시간) 이틀간 프랑스 파리 아코르 아레나에서의 무대를 뒤로 에이티즈 2023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THE FELLOWSHIP : BREAK THE WALL) 유럽 투어 공연을 마쳤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유럽 투어에서 에이티즈는 지난 2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지고 돔에서 시작해 독일 베를린 메르세데스 벤츠 아레나, 벨기에 브뤼셀 팔라이스 12, 영국 런던 오투 아레나, 스페인 마드리드 위징크 센터, 덴마크 코펜하겐 로열 아레나, 프랑스 파리까지 7개국을 돌며 약 10만 팬과 함께했다.

특히 투어 발표 후 베를린과 파리에서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며 공연 회차를 추가할 정도로 현지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에이티즈는 아레나급 대규모 공연장에 꽉 들어찬 관객들의 호응에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KQ엔터테인먼트 제공KQ엔터테인먼트 제공유럽 투어의 마무리가 된 파리 공연에서는 팬들이 준비한 깜짝 이벤트가 이날의 하이라이트였다. 팬들의 떼창 이벤트와 진심이 담긴 영상 편지를 본 멤버들은 눈시울을 적시며 "항상 여러분이 제 자신감이자 원동력이다. 여러분이란 별을 담을 만큼 더 큰 우주가 되어 돌아오겠다. 사랑한다"며 소감을 전했다.

유럽 순회를 마친 에이티즈는 '케이콘 2023 태국(KCON 2023 THAILAND)'에 출연한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