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마크-아린, 황당 열애설에 양측 소속사 "사실무근"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왼쪽부터 NCT 마크, 오마이걸 아린. 각 그룹 공식 페이스북 왼쪽부터 NCT 마크, 오마이걸 아린. 각 그룹 공식 페이스북 그룹 엔시티(NCT) 마크와 오마이걸 아린 양쪽 소속사가 열애설을 빠르게 부인했다.

마크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와 아린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6일 CBS노컷뉴스와의 통화에서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앞서 위키트리는 마크와 아린이 닮은꼴 사진을 올려 럽스타그램(인스타그램에 애정을 표현하는 행위)을 했다고 이날 오전 보도했다.

현재 가족 여행 중인 아린은 해에 입을 맞추는 듯한 사진을 5일 게시한 후 "아빠가♥"라고 썼다. 마크 역시 해에 입을 맞추는 듯한 사진을 올렸고, 이것이 둘의 열애 증거라는 주장을 옮겼다. 마크의 사진은 지난해 10월 9일 올라왔다.

해당 보도 후 억지다, 황당한 꿰맞추기다 등의 반응이 나왔고, 양 소속사가 '사실무근'이라고 빠르게 부인하면서 일단락됐다.

마크는 NCT 127 정규 4집 '에이요'(Ay-Yo)로 컴백해 활동 중이다. 아린은 지난달까지 방송한 tvN 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에서 진초연 역을 맡았다.


2

3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5

새로고침
  • NAVERpatmat9992020-11-03 17:00:41신고

    추천6비추천8

    속상하고 안타까운 부모 마음 이해는 간다만 자식 교육 잘못시킨건 일파적으로 부모 잘못이다. 비제이가 잘했다고 할 수는 없지만 14세 이상이 들어가야 하는곳에 부모 휴대폰으로 몰래들어가서 일저질렀는데 비제이에게 화살 돌리는겅 좀 아니지 않나? 사기를 친것도 아니고. 이래서 교육이 중요하다

  • NAVER강물처럼2020-11-03 14:03:12신고

    추천0비추천3

    어린 아이들에게 휴대폰으로 만화를 보게한 뒤 별도의 추가 전화 요금을
    내게 하는 것이 15년 쯤 전에 유행이었지요...

    아이들은 유료인지도 모르고 보고.... 지금도 유행하는 거 같긴 하던데....

    다행인 것은 그래도 성인 만화는 아니더군요...

    그 거 몇 컷만 보면 십만원대 요금 오르는 건 일도 아니었죠!

    세상을 쉽게 생각할 나이의 순진한 어린 애들을 꼬으는 것이 너무 많습니다...

  • NAVER강물처럼2020-11-03 13:57:28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된 댓글입니다.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