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마포지점 권영일 선임 오토컨설턴트, 4천대 판매 '그랜드 마스터'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뉴스듣기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핵심요약

25번째 그랜드 마스터, 30년간 연평균 약 133대 판매
권영일 "고객과의 인연을 중시하며 평생 함께할 것"

기아 권영일 선임 오토컨설턴트, 4천대 판매 '그랜드 마스터' 등극. 기아 제공기아 권영일 선임 오토컨설턴트, 4천대 판매 '그랜드 마스터' 등극. 기아 제공
기아는 26일 서울 마포지점 권영일 선임 오토컨설턴트가 누적 판매 대수 4천대를 달성해 '그랜드 마스터'에 올랐다고 밝혔다. 기아는 권 선임 오토컨설턴트에게 상패와 포상 차량 K9을 수여했다.

그랜드 마스터는 기아에서 누계 판매량 4천대를 달성한 우수 영업직원에게만 주어지는 영예다.

권 선임 오토컨설턴트는 1993년 기아에 입사해 30년 동안 연평균 133대를 판매, 역대 25번째로 그랜드 마스터가 됐다.

그는 "자동차를 매개로 좋은 사람과 어울리는 지금이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때"라며 "고객과의 인연을 중시하며 고객과 평생 함께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기아는 현재 영업직군을 대상으로 △장기판매 명예 포상 제도 △기아 스타 어워즈(KIA Star Awards) 등 다양한 포상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장기 판매 명예 칭호는 누적 판매 실적에 따라 '스타'(2천대), '마스터'(3천대), '그랜드 마스터'(4천대), '그레이트 마스터'(5천대) 등으로 부여된다.

한편 기아는 급변하는 자동차 산업과 기아 브랜드 리론칭 방향성을 고려해 올해부터 영업직군 명칭을 '오토컨설턴트'로 변경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취급방침 이용약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