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출신 워크스 25세로 사망…손흥민도 검은 완장 착용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토트넘 시절 안톤 워크스. 토트넘 홋스퍼 트위터토트넘 시절 안톤 워크스. 토트넘 홋스퍼 트위터토트넘 홋스퍼 출신 안톤 워크스가 보트 사고로 세상을 떠났다.

ESPN은 19일(현지시간)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마린 스타디움 인근에서 보트 두 척이 충돌했고, 워크스가 의식을 잃은 채 발견된 후 병원으로 이송됐다. 이후 워크스의 소속팀 샬럿FC에서 워크스의 사망 소식을 전했다"고 보도했다.

플로리다주 어류 및 야생동물보호위원회에 따르면 워크스는 충돌한 보트를 운전하고 있었다. 다른 사람들의 부상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다.

영국 런던 출신 워크스는 2013년부터 2017년까지 토트넘 유스(23세 이하 팀 포함)에서 활약했다. 프리미어리그 무대는 밟지 못했지만, 2016-2017시즌 리그컵을 통해 1군 데뷔전을 치르기도 했다. 이후 잉글랜드 풋볼리그1(3부) 포츠머스를 거쳐 미국으로 향했다. 애틀랜타 유나이티드, 그리고 샬럿에서 뛰었다.

검은 완장을 차고 맨체스터 시티전에 출전한 손흥민. 연합뉴스검은 완장을 차고 맨체스터 시티전에 출전한 손흥민. 연합뉴스토트넘도 SNS를 통해 "전 토트넘 선수 워크스의 사망 소식에 깊은 슬픔을 느낀다. 맨체스터 시티와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검은 완장을 차고, 아카데미 팀 역시 주말 검은 완장을 착용할 것"이라고 애도했다.

손흥민을 비롯한 토트넘 선수들은 맨체스터 시티전에서 왼팔에 검은 완장을 착용하고 뛰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