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미스터트롯2' 김용필 MBN 아나운서 아냐"[전문]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TV 조선 '미스터트롯2' 출연자 김용필. 방송 캡처TV 조선 '미스터트롯2' 출연자 김용필. 방송 캡처MBN이 '미스터트롯2' 출연자 김용필에 대해 자사 아나운서가 아니라고 밝혔다.

MBN은 12일 공식 입장을 통해 "현재 타사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2'에 출연 중인 김용필씨는 MBN 아나운서가 아님을 분명히 밝힌다"며 "김용필씨는 현재 MBN이 아닌 매일경제TV에 출연하고 있는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MBN에는 단 한 번도 출연한 적이 없다"고 알렸다.

이어 "MBN과 매일경제TV는 모두 매경미디어그룹 계열사이긴 하지만, MBN은 종합편성채널, 매일경제TV는 경제전문채널로 다른 회사임을 분명히 한다"고 강조했다.
 
김용필은 MBN '불타는 트롯맨'과 경쟁하는 TV 조선 트로트 예능 '미스터트롯2'에 출연 중이다. 첫 출연부터 방송에서 'MBN 아나운서' 'MBN 앵커' 'MBN 프리랜서 아나운서' 등으로 소개됐다.

다음은 MBN 입장 전문.
종합편성채널 MBN에서 알려드립니다.
현재 타사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2'에 출연 중인 김용필씨는 MBN 아나운서가 아님을 분명히 밝힙니다.
 
김용필씨는 현재 MBN이 아닌 매일경제TV에 출연하고 있는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MBN에는 단 한 번도 출연한 적이 없습니다.
 
MBN과 매일경제TV는 모두 매경미디어그룹 계열사이긴 하지만, MBN은 종합편성채널, 매일경제TV는 경제전문채널로 다른 회사임을 분명히 합니다.
 
현재 'MBN 아나운서' 'MBN 앵커' 'MBN 프리랜서 아나운서' 'MBN 경제 방송 등을 진행 중인 김용필' 등으로 표기되고 있는 김용필씨는 MBN과 아무런 관련이 없으니, 향후 기사 작성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