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 벗은 태양 'VIBE' MV 티저…BTS 지민과 퍼포먼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더블랙레이블 제공더블랙레이블 제공방탄소년단 지민이 피처링한 가수 태양의 'VIB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태양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11일 오후 2시 공식 SNS를 통해 태양과 방탄소년단 지민이 만난 새 디지털 싱글 'VIBE'(Feat. Jimin of BTS)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을 보면 지민은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다. 앞서 공개 된 티저 이미지에서 피처링 아티스트로 처음 알려지며 기대감을 선사한 지민은 태양과 뮤직비디오에서도 호흡을 맞췄다.

태양은 파격적인 상체 탈의로 강렬한 몰입도를 선사했다. 두 사람은 깔끔한 블랙 수트를 착장하고 리드미컬한 퍼포먼스와 제스처를 선보였다.

이와 동시에 'VIBE'의 중독성 강한 사운드 일부와 후렴구가 공개되면서 태양과 지민의 보컬 조합이 이틀 뒤 베일을 벗을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VIBE'는 서로의 관계 속 '바이브'를 통해 느낄 수 있는 미묘한 감정을 위트 있는 가사로 풀어낸 곡으로 중독성 넘치는 비트와 태양·지민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졌다.

태양의 새 디지털 싱글 'VIBE'는 오는 1월 13일 오후 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날 오후 1시부터는 태양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카운트다운 라이브 방송을 생중계 할 예정이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