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년생 토끼띠 아이돌 25인의 새해 소망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편집자 주

2023년 계묘년이 밝았습니다. '토끼의 해'를 맞은 99년생 토끼띠 가수들의 소망은 무엇일까요? CBS노컷뉴스가 물었습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트레저 최현석, 케플러 마시로, 템페스트 형섭, 케플러 샤오팅. 각 소속사 제공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트레저 최현석, 케플러 마시로, 템페스트 형섭, 케플러 샤오팅. 각 소속사 제공트레저 최현석
"새해인 2023년에는 더욱더 성장한 아티스트의 모습을 꾸준히 보여주고 마냥 바라기만 하는 행복과 사랑이 아닌 많은 분들과 많은 행복과 사랑을 채울 수 있는 한 해이고 싶습니다. 분명 뜻과 달리 힘든 시기도 올 것이고 어려운 순간들을 맞닥뜨릴 테지만 호랑이같은 토끼의 기운으로 매 순간 장애물들을 아무것도 아니란 듯이 뛰어넘고 안주하지 않으며 앞으로 나아가는 트레저 현석이가 되겠습니다. 또 아티스트로서 더 성장하는 트레저와 최현석의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올해에도 좋은 음악과 활동으로 전 세계에 계신 모아 분들과 많은 추억을 쌓고 싶습니다."

템페스트 형섭
"지상파 1위. 더 많은 분들께 템페스트를 알리고 싶어요."

케플러 샤오팅
"국내뿐만 아니라 저의 고향 중국을 포함해 해외에서 더 많은 무대로 팬분들을 만나고 싶습니다."

케플러 마시로
"2022년보다 행복하게 보내기"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최예나, 위아이 김요한, 온앤오프 유, 유하. 각 소속사 제공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최예나, 위아이 김요한, 온앤오프 유, 유하. 각 소속사 제공최예나
"올해 목표는 팬들이랑 콘서트를 하면서 소통하고 싶습니다."

위아이 김요한
"아프지 않고 항상 건강하기! 모두 아프지 말고 건강하세요!"

유하
"2022년은 제게 배움이 가장 많았던 해입니다. 크게 발전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성장을 멈추지 않고 꾸준하고 천천히 2023년도 멋지게 나아가고 싶습니다."

온앤오프 유
"멤버 6명 다같이 퓨즈 만나기"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오마이걸 아린, (여자)아이들 우기, 세븐틴 디노, 스트레이 키즈 창빈. 각 소속사 제공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오마이걸 아린, (여자)아이들 우기, 세븐틴 디노, 스트레이 키즈 창빈. 각 소속사 제공오마이걸 아린
"올해도 건강하게 행복하게 좋은 일만 가득하자"

(여자)아이들 우기
"2023년에 모든 사람 건강하고 스트레스 다 날리고 행복하고 대충 살자!"

에이티즈 윤호
"12월 30일 새롭게 컴백하는 만큼 에이티니와 파이팅 넘치게 새해를 맞이하려고 합니다."

에이티즈 우영
"지난 한 해보다 더 성장하고 발전하는 팀이 될 수 있도록 하는 우영이가 되는 것이 제 새해 목표입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에이티즈 윤호, 우영, 산, 여상, 민기. KQ엔터테인먼트 제공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에이티즈 윤호, 우영, 산, 여상, 민기. KQ엔터테인먼트 제공에이티즈 여상
"새해에는 건강 관리에도 더욱 힘쓰면서 에이티니와 추억을 많이 쌓고 싶습니다."

에이티즈 산
"한 해 동안 무탈하게 지나가는 것이 2023년 목표입니다."

에이티즈 민기
"에이티즈가 더욱 높은 곳을 향해 달려갈 수 있는 한 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스트레이 키즈 창빈
"신년운이 잘 따라주어서 2023년 계묘년 스트레이 키즈가 더욱더 대성하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올 한 해 소원(목표)은 좋은 곡을 만들어서 '빌보드 핫 100'에 차트인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우리 멤버들 모두 2023년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활동했으면 합니다."

세븐틴 디노
"생각을 실천으로 옮기자"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빌리 문수아, 박지훈, 모모랜드 아인, 모모랜드 주이. 각 소속사 제공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빌리 문수아, 박지훈, 모모랜드 아인, 모모랜드 주이. 각 소속사 제공빌리 문수아
"2023년에도 더욱 다양한 노래와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드리고, '올해의 아티스트 상'을 꼭 수상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빌리와 빌리브 모두 '아건밥행'(아프지 말고, 건강하고, 밥 잘 챙겨 먹고, 행복하기)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박지훈
"건강하게 한 해를 보내고 싶고, 더 열심히 일하고 싶다."

모모랜드 주이
"아티스트 주이 그리고 사람 이주원으로서 이전과는 다른 모습을 많이 보여드릴 수 있는 한 해가 되고 싶어요. 2023년에는 다양한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저도 노력하겠습니다."

모모랜드 아인
"2023년 계묘년에는 더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고 싶어요. 두려워하기보단 과감히 뛰어들어 보려고요. 그 과정에서 배울 수 있는 게 많을 것 같아요. 새해에는 여러 면에서 성장하는 제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왼쪽부터 레드벨벳 예리, 골든차일드 주찬, 골든차일드 동현. 각 소속사 제공왼쪽부터 레드벨벳 예리, 골든차일드 주찬, 골든차일드 동현. 각 소속사 제공레드벨벳 예리
"새해에도 언제나 그랬듯 제게 주어진 일을 열심히, 또 잘해 나가고 싶습니다. 모두 기대해 주시고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골든차일드 주찬
"건강하게 골드니스들과 함께 더 많이 만나는 거, 콘서트나 팬 미팅 많이 하는 거"

골든차일드 동현
"새해에는 골든차일드 동현으로서 더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