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 솔로 데뷔 앨범 '체이스' 음원 12월 6일 공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26일 샤이니 공식 소셜미디어에 올라온 민호의 '체이스' 스케줄 포스터26일 샤이니 공식 소셜미디어에 올라온 민호의 '체이스' 스케줄 포스터멤버 중 마지막으로 솔로 데뷔하는 샤이니 민호의 미니앨범 음원 공개 날짜가 잡혔다.

26일 0시, 샤이니의 각종 공식 소셜미디어에 샤이니 민호의 데뷔 앨범이자 첫 번째 미니앨범인 '체이스'(CHASE) 스케줄 포스터가 게시됐다.

민호의 '체이스' 앨범에는 다채로운 매력의 6곡이 실렸다. 음원 전 곡은 오는 12월 6일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음반으로는 6일 후인 12월 12일에 발매된다.

그동안 '아임 홈'(I'm Home)(그래) '하트브레이크'(Heartbreak) 등의 솔로곡을 발표한 민호가 정식으로 솔로 앨범을 내는 것은 데뷔 14년 만이다.

'체이스' 음원 공개 다음 날인 7일부터 8일까지는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단독 팬 미팅 '2022 베스트 초이스 민호 - 럭키 초이스'(2022 BEST CHOI's MINHO - LUCKY CHOI's)를 개최한다.

민호의 첫 미니앨범 '체이스'는 지난 22일부터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 중이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