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영덕군, 경북 사랑의 열매 '최우수 지자체' 선정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전우헌 회장과 김광열 영덕군수. 영덕군 제공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전우헌 회장과 김광열 영덕군수. 영덕군 제공
경북 영덕군이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주관하는 '2022년 경북 사랑의 열매 우수 지자체' 포상에서 '최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전우헌 회장은 지난 24일 영덕군을 방문하고 김광열 영덕군수를 만나 최우수 지자체 표창패를 전달했다.

경북 사랑의 열매는 매년 심사를 거쳐 전년도 모금실적에 따라 시․군 단위로 최우수 지자체, 우수 지자체를 각각 1곳씩 선정하며, 영덕군은 영덕시장화재에 따른 성금 모금, 2022년 희망나눔캠페인을 통한 성금 모금 등에서 그 공로를 인정받아 최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

전우헌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임에도 힘든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신 영덕군민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광열 영덕군수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하는 영덕군민들의 사랑과 나눔이 있었기에 이처럼 뜻깊은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며 "영덕이라는 따뜻한 보금자리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