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김성주 '미스터트롯2' MC 확정 "시즌2도 성공 확신"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방송인 김성주. TV 조선 제공방송인 김성주. TV 조선 제공방송인 김성주가 TV 조선 '미스터트롯'에 이어 '미스터트롯2'에서도 MC를 맡는다.

8일 TV 조선은 "김성주가 올 겨울 방송될 '미스터트롯2' 진행자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김성주는 "미스·미스터트롯 오디션의 탄생부터 눈부신 성공을 이루는 매 순간을 함께해 왔다. 트로트 오디션의 명가답게 새로운 역사를 만들게 될 '미스터트롯2'에도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원조 트로트 오디션 답게 '미스터트롯2'에 실력 있는 참가자가 많이 지원하고, 오랜 시간 기다려온 시청자들이 있기에 두번째 시즌의 성공도 확신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미스·미스터트롯'이 배출한 스타들의 활약을 볼 때마다 큰 보람과 자부심을 느낀다. 이 시리즈를 앞으로도 잘 지켜나가고 싶다"고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보여줬다.

트로트 오디션 '미스터트롯2'는 현재 2차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수많은 1050 참가자들이 '제2의 임영웅'이 되기 위해 출사표를 던진 가운데, 시즌1 못지 않게 뛰어난 차기 '트롯' 히어로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김성주는 '미스터트롯2'만의 브랜드 파워와, 수많은 실력자들의 참가 신청을 통해 성공을 예감하고 다시 한 번 진행에 나서게 됐다.

재치와 순발력을 겸비한 김성주는 '미스터트롯' 시리즈 성공의 주역으로 꼽힌다. '미스터트롯' 첫 시즌 당시 생방송이었던 결승전까지 능숙한 진행을 선보였다.

TV 조선 '미스터트롯2'는 올 겨울 방송을 앞두고 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