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송가인 2022 전국투어 콘서트 오늘(7일) 방송 최초 공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TV 조선 제공TV 조선 제공가수 송가인의 2022 전국투어 콘서트가 TV 조선을 통해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송가인의 '2022 전국투어 연가(戀歌)' 공연의 뜨거운 축제 분위기를 추석 연휴 TV 조선에서 단독으로 만날 수 있다. 이번 공연에서 송가인은 20곡이 넘는 노래를 라이브로 선보였다고 알려져 기대감을 높인다. '가인이어라' '오늘같이 좋은 날' '물음표' '밤차에서' '엄마아리랑' 등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송가인의 다양한 노래들을 한 데 모았다.
 
손인호의 '한 많은 대동강', 고봉산의 '용두산 엘레지', 김연자의 '영동 부르스', 주병산의 '칠갑산' 등 다채로운 트로트를 송가인의 목소리로 만나볼 수 있다. 나훈아의 '고향역', '청춘을 돌려다오', 김수희의 '남행열차', 심수봉의 '비나리' 등 트로트 명곡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화려한 무대 스케일과 팬들을 위해 송가인이 직접 무대 아래로 내려가는 퍼포먼스 등 다양한 볼거리는 물론, 콘서트의 웃음과 감동이 시청자들에게 고스란히 전해질 예정이다.

제작진은 "온 가족이 함께하는 추석을 앞두고, 가슴 울리는 감동의 노래와 화려한 무대를 안방에서 즐길 수 있는 '선물 같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TV 조선 '송가인 2022 전국투어 콘서트'는 오늘(7일) 밤 10시 방송되며, 추석 연휴 10일 오후 5시와 마지막 날인 12일 오전 11시에도 만나볼 수 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