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왓챠, 일드 '그런 일로 고소합니까' '경쟁의 파수꾼' 서비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정반대 콤비의 법률 드라마 '이시코와 하네오-그런 일로 고소합니까?-'
공정위 무대로 한 통쾌한 드라마 '경쟁의 파수꾼'

왓챠 신작 일본 드라마 '이시코와 하네오 -그런 일로 고소합니까?-' 스틸컷. TBS 제공왓챠 신작 일본 드라마 '이시코와 하네오 -그런 일로 고소합니까?-' 스틸컷. TBS 제공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가 3분기 신작 일본 드라마 '이시코와 하네오 -그런 일로 고소합니까?-'와 '경쟁의 파수꾼'을 서비스한다.
 
먼저 '이시코와 하네오 -그런 일로 고소합니까?-'(매주 금요일 밤 11시 공개)는 도쿄대를 졸업했지만 사법 시험에 번번이 떨어진 법률사무보조원 이시코와 한방에 사법시험에 합격한 고졸 출신 변호사 하네오가 한 팀이 되어 고객의 사소한 트러블을 해결하며 각자의 콤플렉스를 극복하고 성장하는 모습을 그린 법률 드라마다.
 
도쿄대 법학부를 수석 졸업했지만 사법시험에 네 번이나 떨어진 이시코와 한 번 본 내용을 사진처럼 기억하는 포토그래픽 메모리 능력자 하네오가 콤비를 이뤄 여러 가지 문제를 해결하고, 그 과정에서 서로 마음을 열고 파트너가 되어가는 모습을 담아낸 드라마다.
 
이시코 역의 아리무라 카스미와 하네오 역의 나카무라 토모야가 투닥거리는 콤비로 열연하며 귀여운 케미를 발산하고, 여기에 두 콤비의 첫 번째 의뢰인으로 국내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아카소 에이지가 출연해 풍성한 재미를 더한다.
 
지난해 화제를 모았던 일본 드라마인 '최애' 제작진의 신작으로, 공개된 이후 왓챠 탑 10 상위권에 꾸준히 이름을 올리며 국내에서도 좋은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
 
왓챠 신작 일본 드라마 '경쟁의 파수꾼' 스틸컷. 후지TV 제공왓챠 신작 일본 드라마 '경쟁의 파수꾼' 스틸컷. 후지TV 제공또 다른 신작 '경쟁의 파수꾼'(매주 수요일 자정 공개)은 공정거래위원회를 무대로 공정하고 자유로운 시장경쟁을 지키기 위한 두 주인공의 통쾌 상쾌한 활약을 그린 엔터테인먼트 드라마다.
 
한번 본 것은 모두 기억하는 천재형 엘리트이지만 사회성은 없는 공정위 소속 심사관 코쇼부 츠토무와 불의를 참지 못하는 행동파이지만 수사 과정에서 저지른 실수로 인해 공정위로 좌천된 형사 출신 시로쿠마 카에데 두 사람이 함께 카르텔 문제의 진상을 파헤쳐 나가는 내용을 담았다.
 
코쇼부 역을 맡은 사카구치 켄타로와 시로쿠마 역을 맡은 안은 2016년 영화 '오케 노인!' 이후 6년 만에 한 작품에서 만나 자연스러운 케미를 선보이며 신뢰감 있는 연기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전 남친의 유언장'을 집필한 작가이자 '제19회 이 미스터리가 대단해!'에서 대상을 받은 작가 신카와 호타테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경쟁의 파수꾼'은 그동안 드라마에서 다뤄진 적 없는 공정거래위원회라는 새로운 무대를 배경으로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특히 실제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촬영하며 리얼함을 살렸으며, 두 주인공의 활약으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