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의 납치극 '테이크 나이트' 9월 개봉 확정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외화 '테이크 나이트' 메인 포스터. ㈜블루라벨픽쳐스 제공외화 '테이크 나이트' 메인 포스터. ㈜블루라벨픽쳐스 제공깜짝 생일 파티로 시작된 한밤의 납치극을 담은 범죄 액션 영화 '테이크 나이트'가 오는 9월 개봉을 확정했다.
 
'테이크 나이트'(감독 세스 맥티그)는 형이 준비한 깜짝 생일 파티로 인해 가짜 납치극의 주인공이 된 동생과 이를 이용해 완벽한 범죄를 꿈꾸는 강도단의 대결을 다룬 스릴 넘치는 범죄 액션 영화다. 
 
영화는 깜짝 생일 파티를 가장한 납치극이라는 소재뿐만 아니라, 재계 거물 집안 형제와 4인조 강도단의 쫓고 쫓기는 추격 액션으로 극강의 몰입을 담아냈다.
 
이번 작품은 영화의 감독이자 주연을 맡은 세스 맥티그를 포함해 로이 황, 브레넌 킬 쿡, 샘 송 리 등 개성 있는 배우들이 강렬한 에너지를 발사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9월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차가운 도시 배경 속 화염이 타오르는 이미지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세련된 녹색 스포츠카와 함께 각 인물의 비장한 표정과 총을 움켜쥔 손은 영화에서 펼쳐질 스릴 넘치는 액션을 예고하는 가운데 "오늘 밤, 모든 것이 뒤집어진다!"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한밤중 펼쳐질 스펙터클한 납치극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거대한 도시 한복판에서 벌어질 스릴 만점 범죄 액션을 예고한 영화 '테이크 나이트'는 오는 9월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