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위원장 경선 후보자 합동토론회 개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8일 오후 부산일보 소강당에서 차재권 부경대 교수 사회로 시당위원장 후보자 토론회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이 지난 3일 시당위원장 경선을 앞두고 공명선거 서약식을 했다. (왼쪽부터) 신상해 후보, 윤준호 후보, 김두영 선관위원장, 서은숙 후보.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이 지난 3일 시당위원장 경선을 앞두고 공명선거 서약식을 했다. (왼쪽부터) 신상해 후보, 윤준호 후보, 김두영 선관위원장, 서은숙 후보.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 선거관리위원회는 오는 8일 오후 부산일보사 대강당에서 부산시당위원장 경선 후보자 합동토론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차재권 부경대 교수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토론회는 서은숙 전 부산진구청장과 윤준호 전 국회의원, 신상해 전 부산시의회 의장 등 후보 3명이 참석한다.

토론회는 부산시당 당원을 대상으로 모집한 공통 질문과 후보자 별 공약 소개, 주도권 토론 등의 순으로 열린다.

민주당 부산시당 선관위는 오는 10일부터 권리당원 투표(50%)와 전국대의원 투표(50%)를 실시해 13일 부산시당 정기대회에서 경선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김두영 부산시당 선거관리위원장은 "신임 시당위원장에 대한 지역 사회의 관심이 높다"며 "경선 후보들의 공약을 비롯해 당원들께서 평소 궁금해했던 질문들에 대한 후보자의 정견을 들을 수 있는 토론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