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앞둔 지코, 코로나 확진…이번주 음방 스케줄 줄취소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오는 27일 새 앨범을 발매하는 가수 지코. KOZ엔터테인먼트 제공오는 27일 새 앨범을 발매하는 가수 지코. KOZ엔터테인먼트 제공가수 지코가 컴백을 앞두고 코로나19에 확진돼 당분간 일정을 중단한다.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는 "지코는 25일(월) 오전 자가 진단 키트에서 양성임을 확인했고, 신속 항원 검사를 통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현재 지코는 경미한 인후통과 몸살 기운을 보이고 있으며 재택 치료 중"이라고 이날 오후 공식입장을 내어 밝혔다.

소속사는 "아티스트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지코가 조속히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 또한 방역 당국의 요청 및 지침에도 성실히 협조하겠다"라고 알렸다.

지코의 네 번째 미니앨범 '그로운 애스 키드'(Grown Ass Kid)는 예정대로 오는 27일 발매되지만, 코로나에 확진되면서 이번 주 엠넷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출연 일정은 취소됐다.

중앙방역대책본부에 따르면, 25일 0시 기준 코로나19 신규 일일 확진자 수는 3만 5883명이다. 전날 6만 5433명보다 2만 9540명 줄어든 수치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