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제60회 경북도민체전, 15일부터 포항일원에서 펼쳐져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포항종합운동장. 포항시 제공포항종합운동장. 포항시 제공
경상북도체육회는 7일 포항수상레저타운 회의실에서 제60회 경북도민체육대회 개최준비 상황 설명회를 가졌다.
 
제60회 경북도민체육대회는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포항시 일원에서 총 29종목에 경기를 포항종합운동장 외 32개 경기장에서 펼친다. 
 
사전경기(배드민턴 등) 7개 종목 외 22개 종목이 본대회에서 개최된다.
 
이번 도민체전은 해양도시 포항에 걸맞는 해양스포츠축제로 별도 개최할 예정이다. 
 
KIMA WEEK 2022 in pohang, 용한 서퍼비치 서핑 챔피언십 대회, 포항운하 야간카약, SUP, 페달보트 체험행사, 2022 포항시장배 윈드서핑 챔피언십 등 해양스포츠를 통해 특색있는 도민체전으로 펼쳐진다. 
 
포항시는 이번 대회를 위해 지난 1985년 준공한 포항종합운동장은 전면(스탠드, 전광판, 본부석 등) 개보수공사를 완료했다.

포항시체육회 나주영 회장은 "이번 개회식은 일반관중석(1만6천석)을 운동장 내에 마련해시민과 선수단이 호흡을 맞추는 행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성화는 토함산과 호미곶에서 채화돼 해양도시 포항의 특성을 담아 형산강을 따라 뱃길로 봉송된 성화가 포항종합운동장으로 입장하게 된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