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러시아 국방부 "우크라이나 군 지휘부 5곳 등 340곳 파괴"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22-07-02 23:15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연합뉴스연합뉴스
러시아 군이 우크라이나 군 지휘부 5곳과 무기고를 파괴했다고 러시아 국방부가 밝혔다.

타스 통신에 따르면 이고리 코나셴코프 러시아 국방부 대변인은 2일(현지시간) 정례 브리핑에서 "러시아 항공우주군은 전날 우크라이나 지휘부 5곳과 무기고 3곳을 파괴했다"고 전했다.

이어 "항공우주군은 우크라이나의 다연장 로켓 시스템 4기를 고정밀 무기로 타격했다"고 덧붙였다.
코나셴코프 대변인은 "적군은 모든 전선에서 상당한 손실을 보고 있다"며 "제10산악강습여단과 제72기계화여단 소속 3개 대대는 하루 만에 병력의 절반 이상을 잃었다"고 주장했다.

그는 또 러시아 방공 부대가 니콜라예프 지역에서 우크라이나의 MIG-29 전투기를 격추했다고 전했다.

아울러 우크라이나 무인기 19대가 격추됐다고 덧붙였다.

이를 포함해 러시아 항공기와 미사일, 포병부대가 전날 우크라이나 군 시설 340곳을 파괴했다고 러시아 국방부는 주장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1

새로고침
  • NAVER무울2022-07-03 02:39:34신고

    추천0비추천0

    푸틴.나쁘다..이제.생각해보자.본래.상대가.안되는.전쟁..잴런스키가.착각하며.어리석은것.같다.나토나.미.가.군수물자지원한들...죽어나가고.,부서지는건.자국영토,국민들..냉정이.생각하자..부채질하는.미.나토도.문제.지원할려면.파병을.해주든지.무기지원만하는건.불난집에.부채질.하는짓.아니든가.그만하자..전쟁은.다죽는것밖에..나토.나.미.도.냉정하길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