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장나라, 오늘(26일) 결혼…신랑은 6세 연하 촬영감독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배우 장나라. 황진환 기자 배우 장나라. 황진환 기자 가수 출신 배우 장나라(41)가 26일 2년 여간 교제한 6세 연하 촬영감독과 결혼식을 올린다.

장나라는 지난 3일 공식 홈페이지 나라짱닷컴을 통해 직접 결혼 사실을 알렸다. 두 사람은 드라마 'VIP'(2019)에서 함께 작업하며 연인 사이로 발전했고 지난해 상견례를 마쳤다.

장나라는 앞서 "예쁜 미소와 성실하고 선한 마음, 그리고 무엇보다 자기 일에 온 마음을 다하는 진정성 넘치는 자세에 반해 인연을 맺게 됐다. 즐겁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전했다.

장나라는 2001년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로 가요계에 데뷔한 후 '고백', '그게 정말이니?', '4월 이야기', '스위트 드림', '아마도 사랑이겠죠'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겼다. 중화TV '띠아오만 공주'에 출연하는 등 중국에서도 큰 인기를 누렸다.

연기자로는 드라마 '뉴 논스톱', '명랑소녀 성공기', '내 사랑 팥쥐', '웨딩', '동안미녀', '미스터 백', '고백부부', '황후의 품격', '오 마이 베이비', '대박부동산' 등에서 활약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