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커 2', 뮤지컬로 돌아온다…레이디 가가 '할리퀸' 출연 논의 중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토드 필립스 감독 인스타그램 캡처.토드 필립스 감독 인스타그램 캡처.호아킨 피닉스의 호연으로 인기를 모은 '조커'가 뮤지컬 장르로 다시 돌아온다.
 
'조커'의 연출자인 토드 필립스 감독은 지난 8일(이하 현지 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완성한 '조커 2' 시나리오 사진과 함께 '조커'의 주인공 호아킨 피닉스가 대본을 읽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시나리오 표지에는 '조커: 폴리 아 되'(Joker: Folie à deux)로, '폴리 아 되'는 감응성 정신병(정신병자로부터의 정신적 영향에 의해서 생기는 반응성의 정신 장애)을 뜻한다.
 
13일 미국 매체 할리우드 리포터 등 외신에 따르면 '조커 2'는 뮤지컬 장르가 될 것이며, 감독이 호아킨 피닉스의 사진을 올렸지만 아직 출연 확정은 아니다.
 
또한 가수 겸 배우 레이디 가가는 DC코믹스의 또 다른 캐릭터 할리퀸 역을 제안 받아 출연을 검토 중이다.
 
DC 시리즈 사상 최초로 악당 조커의 탄생 배경을 그린 '조커'는 코믹스 영화 사상 처음으로 베니스국제영화제 황금사자상을 받은 것은 물론 조커 역의 호아킨 피닉스는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을 받았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