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김종민, '절친' 이효리에게 입수 도전장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뉴스듣기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KBS 제공KBS 제공김종민이 절친 이효리에게 입수 도전장을 내민다.

12일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제주도 하루 살기' 특집에서는 이효리가 김종민과 전화 통화를 가진다.

그 어느 때보다 알찬 하루를 보내던 다섯 남자는 '제주도에서 사귄 친구와 함께 입수하기'라는 기상천외한 미션을 받고 고민에 휩싸인다. 이때 김종민은 문세윤의 부추김에 못 이겨 절친 이효리에게 전화를 걸어 SOS를 요청, 긴장감 가득한 통화로 멤버들의 시선이 집중된ㄷ다.

잔뜩 얼어붙은 김종민은 이효리에게 간신히 입수를 제안하지만, 그는 "우리 비즈니스 관계잖아"라면서 단칼에 선을 긋는다. 이효리는 김종민의 황당한 요구에 티격태격하며 '찐친' 케미를 터트린다고. 모두가 실패를 예감한 그때, 이효리는 "입수만 하면 되는 거지? 입수가 뭐가 어렵다고"라는 쿨한 반응을 보이며 분위기를 반전 시킨다.

초특급 손님 섭외 성공 가능성이 높아지자 모두가 들썩이는 가운데, 딘딘은 "이효리씨 오면 제작진도 같이 입수해"라면서 돌직구 도전장을 내민다. 그의 당돌한 도발에 제작진 또한 생각지 못한 맞불 작전을 펼치며 아수라장이 됐다고 전해져, 이효리 입수 소동의 결말이 궁금해진다.

KBS 2TV '1박 2일 시즌4'는 오늘(12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취급방침 이용약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