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2일) 앤디·서영·존박 결혼…"행복하게 살게요"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뉴스듣기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왼쪽부터 이은주 전 제주 MBC 아나운서-신화 앤디 커플, 배우 서영 커플. 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봉드, 지엥마지, 아이테오, 모아위, 웨딩미, 닉스플로스, 스플렌디노, 규중칠우, 정민경스타일리스트, 제이마리드컴퍼니/매니지먼트 레드우즈 제공왼쪽부터 이은주 전 제주 MBC 아나운서-신화 앤디 커플, 배우 서영 커플. 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봉드, 지엥마지, 아이테오, 모아위, 웨딩미, 닉스플로스, 스플렌디노, 규중칠우, 정민경스타일리스트, 제이마리드컴퍼니/매니지먼트 레드우즈 제공바야흐로 연예계 결혼이 한창이다. 오늘(12일) 그룹 신화 막내 앤디, 배우 서영, 가수 존박 등이 결혼식을 올린다.

앤디는 이날 이은주 전 제주MBC 아나운서와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한다.

지난 1월 앤디는 교제 중이었던 이은주 전 아나운서와 결혼 소식을 알렸다. 당시 앤디는 "저에게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한 사람이 생겼다. 제가 힘든 순간에 저를 웃게 해주고 저를 많이 아껴주는 사람이다. 이제는 혼자보다는 같이하는 삶을 살아보려고 한다"라고 전했다.

두 사람은 오는 20일부터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합류해 신혼 생활을 공개한다.

서영 역시 이날 1살 연하의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서울 모처에서 결혼한다. 두 사람은 친구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해 1년 반 동안 교제했다.

지난달 서영은 "저에게도 기대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저와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한 분은 제게 아주 특별한 사람이며, 늘 편안한 마음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막연히 꿈꿔왔던 '집' 같은 존재"라며 "저의 일과 꿈을 전적으로 응원해주고 함께 애써주는 모습에 더 좋은 배우로 살아갈 힘을 얻었고 동시에 한 남자의 아내로 살아가겠다는 용기를 얻었다"고 이야기했다.

지난 3일에는 SNS에 자필 편지를 올려 임신 소식을 밝히기도 했다.

서영은 "예비신랑과 결혼을 결심하고 준비하던 중에 둘 사이에 새 생명이 찾아온 걸 알게 됐다. 뱃속에 생명이 찾아온 지 이제 3개월이 지나가고 있다"면서 "결혼식날 둘이 아닌 셋이 입장하게 됐다. 결혼과 동시에 출산까지. 제 인생에 큰 일들을 앞두고 있다. 지금도 믿기지 않을 정도로 저 개인적으로도 놀라운 일들이지만 아이까지 찾아와 준 만큼 더 책임감을 갖고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출산 후 다시 멋진 배우의 자리에서도 인사 드릴 것을 약속 드린다"고 알렸다.

가수 존박과 자필편지. 뮤직팜 제공가수 존박과 자필편지. 뮤직팜 제공존박은 이날 1년 간 열애한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결혼식은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치러진다.

존박은 지난 4월 자필 편지를 통해 "지난해 이맘때쯤 알게 되어 제게 많은 힘이 되어준 소중한 사람이 있다. 행복이라는 것을 알게 해 준 그 사람과 미래를 함께 하기로 약속했고, 현재 떨리고 설레는 마음으로 결혼 준비를 하고 있다"며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셨겠지만, 항상 애정 어린 마음으로 응원해주셨던 것처럼 저의 새로운 시작도 축복해 주실 거라 생각한다. 늘 고맙기만 한 여러분. 행복하게 잘 살겠다"라고 밝혔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취급방침 이용약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