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어린이 전용 포털 연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ㅇㄹㅇ

 

KTH(대표 서정수)가 운영중인 포털 파란이 국내 최초의 어린이 SNS(Social Network Service) 사이트를 열었다.

티져 사이트로 공개된 ''브루미즈 월드''라는 키즈 서비스는 ''브루미즈 월드'' 주인공 캐릭터들을 소개하고 미니 게임 및 애니메이션을 싣고 있다.

브루미즈는 치타, 원숭이, 팬더, 기린, 사슴 등의 동물 자동차가 주인공인 3D 애니메이션으로, 이 사이트에는 4-7세 정도의 어린이가 즐길 수 있는 교육용 컨텐츠 및 게임, 애니메이션 서비스가 제공된다.

미니 게임, 이벤트 , 애니메이션 , 체험단 등의 메뉴로 구성돼 있으며, 다양한 교육과 체험을 할 수 있는 참여형 콘텐츠를 통해 놀이와 교육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파란은 이번 티져를 시작으로 단계별로 서비스를 공개해 오는 8월 오픈 베타 서비스를 거쳐 10월쯤 상용화할 계획이다.

파란은 브루미즈 월드를 시작으로 키즈 포털 사업을 본격화한다.

파란은 지난 해 4월, 키즈 포털 및 애니메이션 사업 다각화를 위해 글로벌 애니메이션 제작사인 삼지 애니메이션(대표 김수훈)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는 등 키즈 사업을 위한 초석을 다지고 있다.

KTH 파란사업부문장 권은희 상무는 ''''브루미즈 월드는 어린이들이 친구, 부모님과 함께 가상세계를 통해 엔터테인먼트와 교육, 관계맺기를 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어린이 포털이라고 볼 수 있다''''면서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만큼 안전과 신뢰를 주는 양질의 콘텐츠 공급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