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식탁' 이상민→배성재와 떠나는 랜선 미식여행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이상민, 하석진, 주우재, 배성재. 스타잇엔터테인먼트, 매니지먼트 구, YG엔터테인먼트, 배성재 제공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이상민, 하석진, 주우재, 배성재. 스타잇엔터테인먼트, 매니지먼트 구, YG엔터테인먼트, 배성재 제공이상민·하석진·배성재·주우재가 MBC 미식 인문학 토크쇼 '로컬식탁'의 MC를 맡는다.

MBC 새 토크쇼 '로컬식탁' 측은 8일 이상민·하석진·배성재·주우재의 MC 확정 소식을 전했다.

'로컬식탁'은 마음 놓고 떠날 수도 먹을 수도 없는 2022년에 '찐친'들이 모여 식재료와 음식에 얽힌 이야기, 그리고 로컬의 숨겨진 이야기를 나눠보는 랜선 미식·여행 토크 예능 프로그램이다.

갓 공수한 로컬 푸드와 그에 걸맞는 한잔의 술을 곁들이며 랜선 여행을 선사하는 '로컬식탁'은 이달 말 MBC 정규 편성을 통해 첫 에피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는 형님' '미운 우리 새끼' '신발 벗고 돌싱포맨' 등 다수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이상민을 필두로 드라마 '백수세끼' '블라인드'에 이어 올해도 종횡무진 활약 중인 하석진이 호흡을 맞춘다.

이뿐만 아니라 '헬로트로트' '골 때리는 그녀들' '국대는 국대다'에서 시청자들을 사로잡는 특유의 입담 소유자 배성재가 MBC에 정규 프로그램으로 첫 입성했다. 여기에 '당신이 혹하는 사이 3' '연애의 참견 시즌3'을 통해 예능 블루칩으로 거듭난 주우재가 함께한다.

4MC는 로컬 푸드를 즐기며 훈훈한 '찐친' 케미를 발산한다. 전문가와 게스트도 함께해 어떤 호흡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로컬식탁' 박선영 PD는 "집 밖으로도 마음대로 나갈 수 없는 코로나 시국에 신선한 로컬 푸드로 시청자들의 시각과 미각은 물론이며, 다양한 지역의 풍광들을 소개해 여행에 대한 대리만족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4MC의 티키타카가 만들어내는 '찐친' 케미도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이상민·하석진·배성재·주우재의 활약은 이달 말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미식 인문학 토크쇼 '오늘 밤 미식배송 로컬식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