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소속사, 굿즈 오류 사과…"팬 의견 경청 적극 개선할 것"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가수 아이유. 아이유 공식 트위터가수 아이유. 아이유 공식 트위터가수 아이유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가 MD 상품 오류에 관해 사과했다. 앞으로 팬들 의견을 경청해 문제를 해결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담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2022 아이유 시즌 그리팅' 내 오류로 인해 팬 여러분께 번거로움과 불편을 끼쳐드렸다. 무엇보다 오랜 시간 시즌 그리팅을 손꼽아 기다렸을 팬 여러분께 실망감을 안겨드려 책임을 통감한다"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오류가 수정된 시즌 그리팅을 전달하기 위해 후속 조처 중이며, 이번과 같은 오류가 발생하지 않도록 꼼꼼히 검수하고 예의 주시하겠다고도 덧붙였다.

최근 판매한 '스트로베리문 목걸이' 일부 물량에서 공정에 따른 각인이 지워지는 불량이 일어난 점을 언급한 후 빨리 교환할 수 있게 처리하겠다고 알렸다. 또한 '오르골'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예약 판매할 것이고, 이전 구매자에게는 안전하게 배송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담엔터테인먼트는 아이유의 공식 MD 온라인 스토어 개장 소식을 알린 후 "공식 MD 상품에 대한 사전 정보 제공은 물론, 예약 판매·배송, CS 등에서도 문제가 없도록 만전을 다하겠다. 더 나아가 공식 MD 상품에 대한 오류가 없는지, 이에 대한 불편함은 없는지 혹은 원하는 상품이 없는지를 다시 한번 모니터하여 팬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하며 적극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공지했다.

또한 소속사는 아이유에 관한 악성 게시물을 대상으로 강력한 법적 대응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팬들이 보내주는 제보 자료를 빠짐없이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현재 여러 건이 법적 처리 중인 점을 언급하며 "더 이상 아티스트와 팬 여러분의 마음 다치는 일이 없도록 좌시하지 않을 것이며, 악플을 근절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썼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