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원더랜드' MV 1억 뷰…데뷔 후 첫 기록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에이티즈가 2019년 10월 발매한 곡 '원더랜드'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1억 회를 돌파했다. 에이티즈 공식 트위터에이티즈가 2019년 10월 발매한 곡 '원더랜드'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1억 회를 돌파했다. 에이티즈 공식 트위터그룹 에이티즈(ATEEZ)가 첫 1억 뷰 뮤직비디오를 갖게 됐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에이티즈의 정규 1집 '트레저 에피.핀 : 올 투 액션'(TREASURE EP.FIN : All To Action)의 타이틀곡 '원더랜드'(WONDERLAND)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13일 오전 9시쯤 1억 회에 도달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9년 10월 8일 공개된 곡이다.

'트레저' 앨범 시리즈에서 보여준 장르의 완결판이라 할 수 있는 '원더랜드'는 쉴 새 없이 몰아치며 전진하는 곡이다. '끝이 기다리는 시작'을 향해 행진하는 에이티즈의 모습을 담아,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관악대와 함께 출정식을 연상케 하는 깃발로 압도적인 스케일의 퍼포먼스를 선보인 '원더랜드' 뮤직비디오에서, 에이티즈는 검은색과 붉은색의 제복을 입어 절제된 섹시미를 뽐냈다. '차원의 문'이 열리는 장면도 포함돼 에이티즈의 세계관을 엿볼 수 있다는 것이 또 하나의 특징이다.

'원더랜드'는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사흘 동안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에이티즈의 2022 월드 투어 '더 펠로우십 : 비기닝 오브 디 엔드'(THE FELLOWSHIP : BEGINNING OF THE END)의 첫 곡이기도 했다.  

월드 투어 서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에이티즈는 오는 18일(현지 시간) 미국 시카고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