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에 감춰진 청소년 이야기…뮤지컬 '해시태그'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뮤지컬 '해시태그'

2022년 공연예술 창작산실 '올해의 신작' 선정작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2관서 2월 8일부터 20일까지

에이무브 제공에이무브 제공2022년 공연예술 창작산실 '올해의 신작'으로 선정된 뮤지컬 '해시태그'가 2월 8일부터 20일까지 서울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2관에서 열린다.

'해시태그'는 하버드생 언니를 둔 수진이 자신의 언니 작품 속 SNS인 '인사이드' 사칭 계정을 운영하던 중 또 다른 비밀 계정을 운영하는 같은 반 친구 찬영을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통해 청소년의 현실적인 고민을 다룬 작품이다.

제작사 에이무브는 "현실 속 자신의 모습과 가상의 SNS '인사이드' 속에서 서로 다른 모습으로 살아가던 열아홉 살 청소년이 진정한 자아를 찾는 과정에서 겪는 성장통을 담았다"고 전했다.

수진 역은 뮤지컬 '그림자를 판 사나이' '브로드웨이 42번가'의 전예지와 연극 '인사이드'와 뮤지컬 '문스토리'의 류인아가 함께 한다. 찬영 역은 뮤지컬 '은하철도의 밤', '쓰릴미'의 윤승우와 연극 '분장실'과 뮤지컬 '경종수정실록'의 홍승안이 캐스팅됐다.

선정적인 그림을 그린 후 '인사이드'를 통해 판매하는 현아 역은 옥경민과 혜빈(모모랜드)이, '인사이드' 사칭 계정에 의심을 품는 지훈 역은 심수영과 이봉준이 연기한다.

'해시태그'는 한국예술종합학교 뮤지컬 아카데미 7기가 창작한 작품이다.에이무브 제공에이무브 제공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