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노원구, 불암산 나비정원 '세계의 나비 특별전' 개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나비 곤충 표본 전시. 노원구 제공나비 곤충 표본 전시. 노원구 제공서울 노원구(구청장 오승록)는 불암산 나비정원에서 각종 전시와 체험활동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세계의 나비 특별전'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겨울방학을 맞아 색다른 교육체험 기회로 세계 각국의 희귀한 나비 표본을 관람할 수 있는 '세계의 나비' 특별전시가 나21일부터 내년 2월 27일까지 비정원 1층에서 열린다. 나비온실 프로그램실에서는 참가자들이 직접 곤충 핀버튼을 만드는 체험행사를 만나볼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다.

전문강사와 함께하는 초등학생 어린이를 위한 '곤충 아카데미'도 마련된다. 나비와 곤충에 대한 정보와 나비 표본 교육도 받을 수 있는 '곤충 표본 만들기'와 '나비 오르골 만들기'가 진행된다. 참여 희망자는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 시스템을 통해 예약 가능하며 교육비는 5천원이다.

불암산 힐링타운 내 위치한 나비정원은 생태학습관 외에도 유아숲 체험장, 정원지원센터, 불암산 전망대 등이 위치해 남녀노소가 함께하는 생태체험장으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오승록 노원구청장은 "나비정원을 시작으로 불암산 힐링타운에서 자연을 느끼며 배우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유익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