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교육청, '민원행정서비스 모니터링'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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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교육청 전경. 전북교육청 제공전북교육청 전경. 전북교육청 제공
전북교육청은 '2021년도 민원행정서비스 모니터링'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민원행정서비스 모니터링은 전라북도교육감 소속 전 기관을 대상으로 다음 달 중 12일간 사전예고 없이 진행할 예정이다.

조사내용은 민원처리 서비스와 전화응대 친절도이다.

전북교육청·직속기관·단설유치원은 전화응대 평가만 진행하고, 지역교육청·공사립 초·중·고·특수학교는 민원처리 서비스와 전화응대 평가를 병행한다.

모니터링 결과 미흡(70점 미만)이 나오면 개선교육을 실시하고, 민원서비스 모니터 요원이 추천한 친절 교직원에 대해서는 교육감 표창을 수여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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