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U '메이크 어 위시' MV, 2억 뷰 돌파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NCT 공식 페이스북에 올라온 2억 뷰 축전NCT 공식 페이스북에 올라온 2억 뷰 축전
그룹 NCT(Neo Culture Technology)의 유닛인 NCT U의 '메이크 어 위시'(Make A Wish) 뮤직비디오가 2억 뷰를 달성했다.

13일 오후, NCT 공식 SNS에는 '메이크 어 위시'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2억 뷰를 기록했다는 게시물과 축전이 올라왔다. "여러분의 사랑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라는 글도 함께였다.

'메이크 어 위시'는 NCT의 2020년 프로젝트로 발매된 두 번째 정규앨범 '엔시티-더 세컨드 앨범 레조넌스 파트 1'(NCT – The 2nd Album RESONANCE Pt.1)의 타이틀곡이다.

중독성 있는 휘파람 리프가 인상적인 힙합 비트 기반의 팝 댄스곡으로, 태용·도영·재현·루카스·샤오쥔·재민·쇼타로가 참여했다. 언제나 서로 연결돼 있다는 믿음으로 각자의 꿈을 이뤄낼 수 있도록 소원을 빌자는 메시지가 담겼다. 영어 버전도 함께 수록됐다.

'메이크 어 위시' 뮤직비디오는 화려하고 강렬한 색감과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공개 한 달여 만인 지난해 11월 1억 뷰를 넘긴 지 8개월 만이다.

앞서 지난 9일에는 '엔시티-더 세컨드 앨범 레조넌스 파트 2'(NCT – The 2nd Album RESONANCE Pt.2)의 타이틀곡인 '나인티스 러브'(90's Love)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1억 뷰를 기록한 바 있다.

NCT는 SM엔터테인먼트가 내놓은 아티스트 브랜드이자 플랫폼으로 현재 4개 팀(NCT 127, NCT 드림, NCT U, 웨이션브이)으로 활동 중이다. 멤버수 제한이 없는 신개념 그룹이며, NCT의 모든 유닛을 통칭하는 'NCT U'를 통해 멤버들의 다양한 조합과 변신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