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오래된 골드스타 전자레인지, LG 디오스 주방가전 3종 교체"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뉴스듣기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오늘의 핫뉴스

닫기
SNS에 제품 제조년월 사진 올리면 3명 추첨해 인덕션·식기세척기·광파오븐 증정

(사진=박종민 기자/자료사진)
네이버채널 구독
LG전자가 가장 오래된 '골드스타(Goldstar)' 전자레인지를 보유한 고객에게 LG 디오스 주방가전 3총사로 교체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는 오래된 골드스타 전자레인지를 찾아 제품과 제조년월을 촬영해 본인의 SNS에 올린 3명에게 LG 디오스 주방가전 3총사를 제공한다고 고 2일 밝혔다. 증정품은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 디오스 인덕션 전기레인지, 디오스 광파오븐이다.


또 LG의 옛 이름인 금성사를 포함해 LG전자에서 만든 전자레인지를 찾아 SNS에 올린 고객과 직접 사용하는 LG 디오스 광파오븐을 올린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디오스
광파오븐과 골드스타 에코백, 골드스타 유리컵 등 뉴트로 굿즈(goods)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이달 3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한다. 응모 방법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인 'LG전자 멤버쉽'이나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고객들이 골드스타 전자레인지와 함께한 추억을 회상하고 LG 디오스 광파오븐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알리는 취지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LG 디오스 광파오븐은 인공지능쿡을 탑재해 고객이 스마트폰 카메라로 풀무원식품의 간편식에 있는 바코드를 찍기만 하면 광파오븐이 자동으로 최적의 조리법을 찾아준다.

많이 본 뉴스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저작권자 ©CBSi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