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콜센터에 '카카오 AI 챗봇'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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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베이스, 카카오와 제휴…카톡 챗봇 상담 등 고객사 제공

 

국내 최대의 콜센터 전문 업체에 카카오 인공지능(AI) 챗봇(대화 로봇)이 도입된다.

24일 IT업계에 따르면 콜센터 대행업체 유베이스는 23일 카카오와 '디지털 컨택센터' 솔루션 개발 및 고도화를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유베이스는 상담 인력이 1만 2천 명에 달하는 국내 최대의 콜센터 대행업체로 자동차·통신·금융·쇼핑 등 200여 개사의 콜센터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유베이스는 카카오의 AI 챗봇·메신저 기반 상담 시스템을 고객사에 제공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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