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5번째 한정판 '호박고구마맛우유'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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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빙그레 제공)

 

단지 모양 용기를 사용한 '바나나맛우유' 제품 시리즈가 잇따라 출시된 가운데 빙그레가 5번째 한정판 제품인 '호박고구마맛우유'를 선보였다.

22일 빙그레에 따르면 할로윈데이에 맞춰 출시된 호박고구마맛우유는 고구마 맛을 구현한 신제품으로 일주일 동안 에디션 패키지로 판매된다.

앞서 빙그레는 지난해 '오디맛우유' 출시에 이어 겨울 한정판으로 '귤맛우유'를 출시한 바 있다.

당시 SNS상에서 소비자들의 구매 인증이 이어지면서 오디맛우유의 경우 8개월 만에 누적판매 900만개, 약 50억 원에 달하는 매출을 기록했다. 귤맛우유 또한 출시 첫 달에 100만 개 가량 판매됐다.

현재 빙그레 바나나맛우유는 바나나우유시장에서 80%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하루 평균 약 80만개씩 팔리고 있다.

이밖에 바나나맛우유를 테마로 한 빙그레 최초의 테마형 카페인 옐로우 카페도 인기를 끌고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1974년 출시한 바나나맛우유는 4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아 국내 시장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며 "항상 소비자분들께 친숙하면서도 '새로운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해 앞으로도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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