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경북문화관광공사, 산불피해 강원도에서 관광캠페인 전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사진=경북문화관광공사 제공)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김성조 사장)는 23일 산불 피해를 입은 강원도 동해안 일대를 찾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구호물품 전달과 관광캠페인을 펼쳤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강원도 산불피해지역 지원활동은 공사가 당초 계획한 경북의 '내고장 바로알기' 행사를 속초 및 강원도 일대를 찾아가는'강원도 둘러보기' 행사로 변경해 실시했다.

공사 임직원들은 이재민대책본부가 있는 속초종합운동장을 찾아 공사 임직원이 기부한 사회공헌기금으로 마련한 라면 100박스, 햇반 100박스, 김 100박스 등의 구호물품을 전달했다.

전달된 구호물품은 속초시 구호물품 접수처에서 피해주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또, 개점휴업 상태에 있는 속초관광수산시장 등을 찾아 '관광이 자원봉사다!' 캐치프레이즈로 관광캠페인을 전개하고, 건어물과 특산품을 구매하며 사랑의 장보기 행사도 진행했다.

김성조 공사사장은 "이번 산불피해로 삶의 터전을 잃어버린 이재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으며, 안전하고 빠른 재해복구와 생활안정을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침체된 강원도 관광 활성화를 위해 더 많은 경북도민이 강원도를 찾도록 독려해 지역경제를 살리는 현장 실효적 지원을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