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코리아는 19일 2세대 완전 무선 이어폰 에어팟(AirPods)과 무선충전 케이스를 애플 가로수길 및 공인 리셀러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애플 온라인 스토어 및 모바일 앱에서 17일부터 주문이 가능했던 2세대 에어팟은 오프라인 매장으로 판매 범위를 확대했다.
2세대 에어팟은 헤드폰 전용 H1 칩셋을 탑재해 뛰어난 음질과 긴 배터리 사용시간을 제공한다. 아이폰, 애플워치와의 페어링은 즉각적으로 이루어진다. 통화시간은 최대 50% 늘어났고 주변 소음에 효과적인 통화음도 향상됐다.
새로운 에어팟은 한 번 충전으로 업계 초고 수준인 5시간의 음악 재생, 최대 3시간 통화, 충전 케이스에서 15분 충전시 최대 3시간 음악 재생, 2시간의 통화시간을 제공한다. 충전 케이스는 기본 충전 케이스와 무선 충전 케이스 모델 중 선택할 수 있다.
H1 칩에는 향상된 DSP(Digital Signal Processing) 알고리즘이 내장되어, 외부 노이즈가 심해도 음성 비서 '시리(Siri)'를 간편하게 호출할 수 있고, 시리를 통해 음량 조절이나 전화통화 및 문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무선충전 케이스 모델은 24만9000원, 일반 충전 모델은 19만9000원이며 기존 1세대 사용자는 무선충전 케이스만 따로 구매할 수도 있다. 가격은 9만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