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mall x O'Tour 온라인 여행박람회 '본격시동'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CJ mall x O’Tour 온라인 여행박람회가 25일부터 오는 8월 5일까지 총 42일간 진행된다. (사진=월디스투어 제공)

 

CJ mall x O'Tour 온라인 여행박람회가 25일부터 오는 8월5일까지 총 42일간 진행된다.

이번 여행 박람회에서는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보다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들이 마련됐다.

박람회 기간 동안 여행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겐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7만 원을 적립금으로 지급하며 타임특가 상품 구매 시 3% 추가 적립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

게다가 일정에 따라 카드사별 최대 5% 할인이 더해져 단순한 경품보다 실속 있는 가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외 항공의 경우 카드사별로 최대 15%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해외호텔은 타임특가를 통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이에 월디스투어 관계자는 "다양한 특전이 준비돼 있어 여행을 좋아하는 고객들의 흥미를 끌기에 부족함이 없는 온라인 여행 박람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그 외 국내 유명 여행사의 다양한 특전은 온라인 여행박람회에서 확인 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오투어(O'Tour)는 다양한 여행상품을 여행사별로 비교 분석해 볼 수 있는 여행 플랫폼으로 이번 박람회를 계기로 국내 유명 여행사들의 다양한 추가 특전이 업그레이드 됐다.

취재협조=월디스투어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