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2017 '너랑나랑노랑 허니문' 온라인 페어 막 올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예약자 전원 허니문사은품 SET, 면세점 선불카드, 호텔숙박권 증정

(사진=노랑풍선 제공)

 

노랑풍선이 지난 16일부터 오는 31일까지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너랑 나랑 노랑 허니문 온라인 페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너랑 나랑 노랑 허니문 온라인 페어'는 파격적인 가격 할인과 다양한 혜택으로 트랜디한 허니문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태국, 인도네시아, 하와이·미주, 유럽, 칸쿤, 몰디브, 모리셔스, 호주, ·괌 등 2017년 인기 있는 베스트 상품만을 선별해 각자 취향에 맞는 여행지를 선택해 볼 수 있으며 지역별로 제공되는 예약자 혜택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예약자 전원에게는 허니문 사은품 세트와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만 원권 교환권, 롯데 인터넷 면세점 적립금 만 원권을 증정하며 출발 여행지에 따라 알로프트 스타우드 호텔 1박 숙박권도 함께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하반기에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라면 이번 '허니문 온라인 페어'를 꼭 눈 여겨 볼 필요가 있을 것"이라며 "노랑풍선이 엄선하여 준비한 상품들을 통해 고객들이 평생 단 한 번뿐인 신혼여행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를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너랑 나랑 노랑 허니문 온라인 페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노랑풍선 홈페이지(www.ybtour.co.kr)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