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기사 갑질' 종근당 회장 경찰 출석…"백번 사죄드린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상습적으로 폭언한 녹취록 드러나…경찰 "미공개 녹취록도 조사"

운전기사 폭언 파문과 '갑질 논란'에 휘말린 종근당 이장한 회장이 피의자 신분으로 2일 오전 서울 종로구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에 출석해 고개 숙여 사과를 하고 있다. (사진=이한형 기자)

 

운전기사에게 상습적으로 폭언한 사실이 드러나 '갑질' 논란을 일으킨 제약회사 종근당 이장한(65) 회장이 피의자 신분으로 2일 경찰에 출석했다

이 회장은 이날 오전 9시 58분쯤 서울지방경찰청에 출석해 "백번 사죄를 드린다"며 "저로 인해 마음에 상처를 입으신 피해자분들과 국민들께 용서를 구하겠다"며 고개 숙여 사과했다.

운전기사 외에 다른 폭언 피해자가 있으냐는 질문에 이 회장은 "제가 열심히 일하려고 노력은 했다"고 답했다.

발기부전 치료제를 처방전 없이 접대했다는 내용에 대해선 "그 부분에 대해선 의사분들한테 물어본 내용이다"라며 "(조사에서) 진술을 하겠다"고 밝혔다.

운전기사 폭언 파문과 '갑질 논란'에 휘말린 종근당 이장한 회장이 피의자 신분으로 2일 오전 서울 종로구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에 출석해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 (사진=이한형 기자)

 

회장직을 유지할 계획이냐는 질문에는 "조사를 다 받은 후에 생각하겠다"고 답했다.

이 회장은 운전기사 4명에게 상습적으로 욕설과 폭언을 하고 불법운전을 지시한 혐의를 받고 있다.

또 처방을 받지 않고 발기부전 치료제를 접대용으로 나눠준 혐의도 받는다.

경찰은 폭로하지 않은 추가 녹취록이 있다는 제보를 입수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를 바탕으로 전직 운전기사를 포함한 관계자 7명에 대한 조사를 이어갈 방침이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