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김해점 22일부터 '개점 1주년 페스티벌'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신세계 김해점 전경.(사진=신세계 김해점)

 

신세계백화점 김해점(점장 민병도)이 개점 1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사은행사를 연다.

신세계 김해점은 그동안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22일부터 7월 2일까지 오픈 1주년 축하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당일 구매 금액에 따른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하며, 3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김해점 각티슈를, 1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피에르발망 타월세트를 각각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행사 첫 날인 6월 22일에는 단 하루, 도레도레 무지개 조각케이크를 선착순 300명에게 무료로 증정하고 무더운 여름을 맞아, 오픈 1주년 기념 부채 1만개를 무료로 선착순 배포한다.

아이들이 선호하는 번개맨, 마리오, 레이, 뿡뿡이, 뚜앙 등 EBS 캐릭터와 뽀로로, 라바 등 인기 캐릭터 행사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신세계 김해점 내부.(사진=신세계 김해점)

 

또, 이벤트홀에서는 아디다스 그룹 특가전과 도티와 잠뜰 팝업스토어를 만나 볼 수 있다. 오픈 1주년 축하 란제리 페어, 삼성 · LG 디지털 가전 페스티벌도 놓쳐서는 안될 행사다.

신세계백화점 김해점 민병도 점장은 "그동안 신세계 김해점을 사랑해주신 고객님들을 위한 1주년 행사로 이벤트와 행사를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상권 대표 쇼핑명소로 자리매김한 신세계 김해점의 오픈 1주년 행사에 많은 분들이 방문하셔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지난해 6월 23일 문을 연 신세계 김해점은 그동안 김해 유일의 백화점으로서, 420여개의 유명 브랜드와 신세계 아카데미, 뽀로로 빌리지, 반디앤루니스 등 다양한 문화 · 교육 시설들로 김해 뿐만 아니라 경남 지역의 많은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지역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전달과 아동센터 서적 기부, 결연가정 지원 및 지역 정화활동, 헌혈 등 다양한 지역 공헌사업도 벌이고 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