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MORPG ‘블레스’, 신규 및 복귀 이용자 혜택 이벤트㈜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인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이기원)가 개발한 대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BLESS)’에서 신규 및 복귀 이용자 혜택 이벤트를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웰컴 서비스’로 명명된 이번 이벤트는 신규 및 휴면 이용자를 위해 마련된 것으로, 게임을 플레이하면 파격적인 보상을 제공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먼저 ‘블레스’를 처음 경험하는 신규 이용자에게는 캐릭터 성장에 도움을 주는 ‘스타터 킷’을 제공한다. ‘스타터 킷’에는 강력한 무기 아이템과 각종 버프(효과),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애완동물과 공중 탈것이 구성품으로 들어있다.
또한 정해진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장비 및 장신구, 폭풍의 프리미엄 공로상, 장비의 추가 능력치를 적용하는 영웅 등급 룬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성장 킷’을 제공한다. 여기에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접속 일차에 따라 총 10가지 특별한 혜택이 담긴 ‘데일리 킷’을 추가로 지급해 최고레벨까지 성장을 도와줄 예정이다.
아울러 오랜만에 ‘블레스’를 플레이하는 복귀 이용자에게도 무기 아이템과 복귀 이용자 버프, 애완동물, 공중 탈 것이 담긴 ‘부스터 킷’을 지급하고, 신규 이용자와 마찬가지로 ‘성장 킷’과 ‘데일리 킷’도 증정할 계획이다.
▲넷마블-삼성전자 ‘리니지2 레볼루션’ 전략적 기술 협력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와 삼성전자가 모바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 개발사 넷마블네오)’ 이용자들을 위한 전략적 기술 협력에 나섰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기술제휴로 레볼루션 이용자들은 갤럭시S8의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18.5대9 화면 비율, ▷불칸(Vulkan) 그래픽 API, ▷삼성 덱스(Dex) 등을 통해 기존보다 한 단계 진화한 게임경험을 체험할 수 있게 된다.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18.5대9 화면 비율은 레볼루션 이용자들에게 높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삼성전자가 자체 개발한 인피니티 디스플레이는 스마트폰 화면 테두리를 최소화하고 홈버튼을 없애 더욱 광활하고 생동감있게 레볼루션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불칸은 게임 실행 시, 그래픽 성능 향상과 효율 극대화가 이뤄질 수 있도록 한 차세대 표준 그래픽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다. 불칸을 지원하는 갤럭시S8에서 레볼루션을 실행하면 현존하는 모바일 게임 중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만나볼 수 있다.
스마트폰을 마치 컴퓨터처럼 사용할 수 있게 한 ‘삼성 덱스’는 갤럭시S8을 꽂고 모니터, TV, 키보드, 마우스와 연결하면 PC처럼 사용할 수 있는 일종의 도킹 스테이션이다. 이를 통해 레볼루션을 마치 PC게임처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게임을 하면서도 채팅, 인터넷 등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갤럭시S8 일부 모델에 탑재된 6기가 램을 통해 레볼루션을 하면, 더욱 향상된 퍼포먼스와 멀티태스킹을 즐길 수 있으며, 게임런처의 ‘게임 중 방해금지’ 기능과 ‘화면 터치 잠금’ 등을 이용하면 게임을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갤럭시S8에 최적화된 레볼루션은 4월 3일부터 전국 3천여 개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 및 이동통신사 주요 매장에 설치된 ‘갤럭시S8 체험존’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은 5월31일까지 갤럭시S8을 구매한 이에게 ‘마프르의 가호’, ‘축복받은 강화주문서 선택상자’ 등 10만원 상당의 아이템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어로 스트라이크' 세븐일레븐과 제휴 이벤트
㈜조이맥스(대표 이길형)가 서비스하고 자회사 ㈜디포게임즈(대표 박세준)에서 개발한 모바일게임 '에어로 스트라이크 (Aero Strike)'가 편의점 업체 ㈜코리아세븐(대표 정승인)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어로 스트라이크'는 현대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박진감 넘치고 실감나는 비행 전투 액션을 담아낸 모바일 슈팅 게임으로 고품질 그래픽, 간편한 조작법, 수집 및 성장 등 RPG 재미를 갖춘 점이 특징이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한달 간 진행되며 이용자들은 코리아세븐에서 운영 중인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삼각김밥을 구매 후 영수증 하단에 인쇄된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에어로 스트라이크'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게임머니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한 계정당 하루 5회씩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 내 '에어로 스트라이크' 게임 이미지 홍보물도 노출될 예정이다.
'에어로 스트라이크'는 3월 28일부터 구글 플레이 및 카카오 플랫폼을 통해 정식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지난 31일에는 전 세계 152개국에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
더불어, '에어로 스트라이크'는 출시 이후 이용자들에게 높은 평점을 받아 한국을 포함해 북미, 캐나다, 싱가포르 등 포함 주요국가 구글 플레이 피처드에 선정되며 글로벌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