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 말·곰 타는 탑승펫 추가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NOCUTBIZ
▲'리니지2 레볼루션' 탑승펫 업데이트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초대형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 개발사 넷마블네오)'에서 이동수단인 ‘탑승펫’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탑승펫은 말, 곰 등 다양한 펫을 타고 다니며, 모바일 게임 최대 규모의 레볼루션 맵을 빠르게 이동하는 콘텐츠다.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펫은 '블랙베어'로 캐릭터 50레벨이 되었을 때 특정 퀘스트를 수행하면 획득할 수 있다. 이후에는 레벨 혹은 특정한 조건을 만족하면 '샤이닝 레이디', '쿠쿠린' 등 여러 종류의 펫을 얻을 수 있다.

모든 펫은 소환석을 이용해 등급이 성장하며, 등급에 따라 6단계로 변화한다. 탑승펫은 단순히 이동에만 이용되는 것은 아니며, 캐릭터에게 강력한 능력치를 부여하는 역할을 한다.

조신화 넷마블게임즈 사업본부장은 "탑승펫은 플레이 속도를 높여주는 것은 물론, 긴박하게 펼쳐지는 혈맹 간의 전투에도 전략적인 요소로 활용될 수 있다"고 말했다.

단검계열 직업군의 대대적인 밸런스 패치가 진행됐다. 이는 지난 18일 이용자 초청 간담회에서 발표했던 것처럼, 지속적으로 클래스 간 밸런스를 맞춰가는 과정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단검계열 직업군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넷마블은 레볼루션 서비스 100일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든 이용자는 누적 접속일 7일이 될 때까지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매일 받는다. 내달 10일까지는 경험치, 아이템을 최대 10배 증정하는 핫타임 이벤트가 연일 열린다.

이용자는 4월 11일까지 레볼루션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벽돌 포인트’를 획득하며, 모은 포인트로 'SR급 방어구 소환상자', 'SR급 방어구 연마제' 등을 받을 수 있다. 누적 벽돌 포인트에 따라 '승급석 선택상자'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조이맥스, 모바일게임 '마이 리틀 셰프' 사전 예약

㈜조이맥스(대표 이길형)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게임 '마이 리틀 셰프'의 사전 예약이 28일부터 진행된다.

그램퍼스㈜(대표 김지인)가 개발한 '마이 리틀 셰프'는 남녀노소 누구나 친숙한 요리를 주제로 한 캐주얼 시뮬레이션 장르로, 현재 '쿠킹 어드벤처'라는 이름으로 북미, 일본, 동남아시아 등 약 10여개국에 서비스를 하고 있다.

이용자들은 게임을 통해 ▲300종류가 넘는 요리 레시피와 스테이지 ▲고품질 그래픽/사운드 ▲캐릭터 아바타 시스템 ▲독특하고 다양한 손님 캐릭터 ▲화려한 인테리어, 주방용품 등 요리와 관련한 특화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사전예약은 28일부터 정식 출시전까지 구글 안드로이드 OS 와 애플 iOS 이용자 모두 참여 가능하다. 사전 등록은 '마이 리틀 셰프' 카카오 사전예약 사이트를 통해 간단한 방법으로 신청할 수 있고, 4월 중 정식 출시 예정이다.

'마이 리틀 셰프'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정식 출시 때 유용하게 사용될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