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체크카드만 잘 써도…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이 무료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썸(SUM)타는 우리’체크카드, 누적발급 80만좌 돌파 기념 서비스 확대

 

NOCUTBIZ
우리카드는 '썸(SUM)타는 우리' 체크카드의 누적발급 좌수 80만좌 돌파를 기념하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상품 서비스를 확대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확대되는 서비스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으로, 기존 프리미엄급 신용카드에만 제공되던 PP(Priority Pass)카드 없이도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어, 신용카드를 발급받기 어려운 대학생이나, 알뜰한 해외여행자들에게 호평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햄버거 프랜차이즈 빅3인 맥도날드, 롯데리아, 버거킹과 메이저 피자업체인 피자헛, 미스터피자, 도미노피자에서 10% 할인, 편의점 CU와 드러그스토어 올리브영 5% 할인 서비스가 탑재되어, 2030세대가 실제 체감하는 혜택이 훨씬 더 커질 것으로 보인다.

해당 가맹점에서 기념 이벤트도 다음달 28일까지 진행되고 있다.

'썸(SUM)타는 우리' 체크카드를 보유한 고객이 홈페이지나 스마트앱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후 대상 가맹점에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추가 캐시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이 상품은 국내외의 다양한 혜택을 한 카드에 담아내어 발급 실적도 좋고, 이용률도 기존 상품보다 10% 가량 높다"며 "업계 대표 체크카드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서비스 확대를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썸(SUM)타는 우리' 체크카드는 작년 2월, 우리카드가 체크카드를 주로 이용하는 2030대를 타겟으로 출시한 상품으로, 온라인쇼핑, 영화, 어학원, 대중교통, 통신 할인 등의 국내혜택과 해외이용수수료 면제 등의 해외혜택을 더 해 '대학생이 추천하는 혜택 많은 카드', '해외 유학생과 여행객의 필수 카드'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